728x90
반응형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10813
최근에 올린 10810번 공 넣기와 기본적인 틀은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아 금방 풀었다.
참고 할 수 있도록 함께 게시해두겠습니다.
import java.util.Scanner;
public class Main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canner sc = new Scanner(System.in);
int tot = sc.nextInt();
int cnt = sc.nextInt();
sc.nextLine();
int[] arr = new int[tot];
for(int i=0; i<arr.length; i++) {
arr[i] = i+1;
}
for(int i=0; i<cnt; i++) {
String [] temp = sc.nextLine().split(" ");
int num1 = Integer.parseInt(temp[0]);
int num2 = Integer.parseInt(temp[1]);
int tmp = arr[num1-1];
if(num1 != num2) {
arr[num1-1] = arr[num2-1];
arr[num2-1] = tmp;
}
}
for(int i=0; i<arr.length; i++) {
if(i != arr.length) {
System.out.print(arr[i]+" ");
}else {
System.out.print(arr[i]);
}
}
}
}
|
cs |
728x90
반응형
'알고리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백준 알고리즘 10811번: 바구니 뒤집기 - JAVA (0) | 2024.04.27 |
---|---|
백준 알고리즘 5597번: 과제 안 내신 분..? - JAVA (0) | 2024.04.27 |
백준 알고리즘 10810번: 공 넣기 - JAVA (0) | 2024.04.26 |
백준 알고리즘 10807번: 개수 세기 - JAVA (0) | 2024.04.26 |
백준 알고리즘 25314번: 코딩은 체육과목 입니다 - JAVA (0) | 2024.04.26 |